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만의
남들과 구별되는 압도적 즐거움
keyboard_arrow_down
keyboard_arrow_down
  • “디자인, 상상에 상상을 더해서
    보통 디자인을 전공하겠다고 하면 “너 소질있니?”, 혹은 “너 디자인 감각있어?”라는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저는 디자이너는 소질없어도 관심 있으면 되고, 상상력과 논리가 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디자인은 나의 만족만을 위한 작품보다 상대방에서 요구하는 것을 구현하는 작업입니다.
    자신이 제작한 영상이나 그래픽, 디자인의 의도를 논리있게 상대방에게 잘 설명하고 설득하는 것도 디자이너의 몫이기 때문입니다.우리 함께 즐겁게 상상을 그려봐요. 그리고 디자인 논리도 만들어봐요. 디자인은 여러분의 상상과 논리로 이루어지는것이니까요.

    정수아 교수

  • 진정성 소통으로 성공하는 UI/UX 교육
    안상일 교수입니다. 저는 15년 이상의 디자인 회사 운영과 교육 경력을 바탕으로 UI/UX 웹디자인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교육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이라고 느꼈습니다. 교수와 학생, 교수와 기업 간의 진정성 있는 소통이 학생들의 만족도와 취업률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소통이야말로 학생들의 성공과 미래를 위한 핵심 역량이라고 믿습니다.

    안상일 교수

  • 함께하는 도약, 그리고 미래의 일인자!
    다양성이 요구되는 디지털 시대에 중요한 역량은 내가 가진 전문성을 디자인화 시켜 구현하는 것입니다. 실무에서 다년간 프로젝트 경험과 교육 경력을 통해 느낀 점은 재능이란, 타고난 것이 아닌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여러분께서 많이 상상하고, 생각하고, 실습에 참여하다 보면 어느 순간 자신만의 재능으로 승화 될 것입니다. 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에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통해 더 멀리 도약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나갑시다!

    이경은 교수

  •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콘텐츠 디자인
    디지털 콘텐츠 디자인 교육에서는 창의성과 기술력의 융합을 매우 중요하게 다룹니다. 학생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현실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술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디자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미리 예측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지도합니다. 이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창의성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허주연 교수

  • 소통을 기반으로 한 실무중심 교육
    급변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가장 발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위하여, 학생들에게 필요한 소양 및 실무에 필요한 많은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한 양방향 수업을 바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보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세로 수업에 참여하도록 하여 디콘과에서 여러분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이지수 교수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