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콘텐츠디자인계열만의
남들과 구별되는 압도적 즐거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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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미디어전공
게임그래픽디자인전공
웹UI/UX디자인전공
진로커리어코칭 (1학년 1학기) 학생들이 적합한 진로를 설정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강점과 목표에 맞는 진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발상과표현 (1학년 1학기) 창의적인 사고를 개발하고 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표현하는 능력을 키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그래픽디자인기초 (1학년 1학기) 시각적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본 원리와 기술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디자인 소프트웨어 활용과 레이아웃, 색상, 타이포그래피 등의 기초 개념을 익힙니다.
캐릭터레이아웃 (1학년 1학기) 애니메이션과 그래픽 디자인에서 캐릭터의 위치와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구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시각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레이아웃 기술을 익힙니다.
디지털드로잉 (1학년 1학기) 디지털 도구를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기술과 기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창의적인 표현을 개발하고, 디지털 환경에서의 드로잉 스킬을 향상시킵니다.
비주얼아이데이션1 (1학년 1학기) 시각적인 아이디어를 창의적으로 발상하고 발전시키는 과정을 배우는 수업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방법론을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시각적 표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기초영상디자인 (1학년 2학기) 영상 제작의 기본 원리와 기술을 배우는 과정으로, 시각적 스토리텔링과 편집 기술을 익히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영상 제작 소프트웨어와 기법을 활용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게임그래픽기초 (1학년 2학기) 게임 개발에서 사용되는 시각적 요소의 기본 개념과 제작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캐릭터 디자인, 배경 아트, 텍스처링 등 게임 그래픽의 기초를 익히며, 이를 통해 게임 세계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디자인리서치 (1학년 2학기) 디자인 문제 해결을 위한 조사 방법론과 데이터 분석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요한 정보 수집과 분석 능력을 개발합니다.
웹편집기초 (1학년 2학기) 웹 페이지 디자인과 편집의 기초 개념과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HTML, CSS 등을 활용해 웹 콘텐츠를 제작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비주얼아이데이션2 (1학년 2학기) 시각적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심화 과정으로, 다양한 표현 기법과 창의적 발상법을 배우는 수업입니다. 학생들은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촬영&영상편집1 (2학년 1학기) 영상 촬영과 편집의 기본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카메라 사용법과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모션그래픽 (2학년 1학기) 애니메이션과 그래픽 디자인을 결합하여 동적 시각 콘텐츠를 만드는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모션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창의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3D디자인 (2학년 1학기) 3D 모델링의 기본 원리와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입체적인 디자인을 구현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디지털영상제작 (2학년 1학기) 디지털 영상의 기획, 촬영, 편집 과정을 포괄적으로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영상 제작 전반의 기술을 익혀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영상크리에이터콘텐츠기획 (2학년 1학기) 영상 콘텐츠의 기획과 스토리텔링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취업과창업커리어코칭 (2학년 2학기)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커리어 개발과 창업 기초를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질적인 취업 전략과 창업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습니다.
촬영&영상편집2 (2학년 2학기) 촬영 및 편집 기술을 심화 학습하여 보다 전문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고급 편집 소프트웨어와 촬영 기법을 활용해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합니다.
모션디자인스튜디오 (2학년 2학기) 실습 중심의 수업으로 모션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모션 콘텐츠를 제작하는 능력을 키웁니다.
디지털매트페인팅 (2학년 2학기) 디지털 환경에서 매트 페인팅 기법을 활용해 배경과 장면을 제작하는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영화와 게임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각적 배경을 창조합니다.
3D영상디자인1 (2학년 2학기) 3D 영상 제작의 기본 개념과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3D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입체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영상크리에이터콘텐츠제작 (2학년 2학기)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실무 능력을 배양하는 과정으로,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의 전 과정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발표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진로심화커리어코칭 (3학년 1학기) 개인의 진로 목표에 맞춘 심화된 커리어 코칭을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보다 구체적인 진로 계획을 수립하고 취업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영상미디어포트폴리오1 (3학년 1학기) 영상 미디어 분야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과정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작업물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발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VFX영상1 (3학년 1학기) 시각효과(VFX) 기술의 기초를 배우는 과정으로, 영화와 게임에서 활용되는 시각효과 제작 기술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실감나는 시각적 효과를 구현합니다.
3D영상디자인2 (3학년 1학기) 3D 영상 디자인의 심화 과정으로, 복잡한 3D 애니메이션과 효과를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고급 3D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전문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뉴미디어콘텐츠제작1 (3학년 1학기) 뉴미디어 환경에서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 맞는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영상크리에이터심화 (3학년 1학기) 영상 크리에이터로서의 심화된 역량을 배양하는 과정으로, 고급 촬영 및 편집 기술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영상미디어포트폴리오2 (3학년 2학기) 영상 미디어 분야에서의 포트폴리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심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고급 작업물과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발표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VFX영상2 (3학년 2학기) 고급 VFX 기술을 배우는 심화 과정으로, 복잡한 시각효과를 구현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VFX 기술을 익혀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합니다.
3D영상포트폴리오 (3학년 2학기) 3D 영상 디자인과 관련된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발표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자신이 제작한 3D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뉴미디어콘텐츠제작2: (3학년 2학기)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의 심화 과정으로, 복잡한 디지털 환경에서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기술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매체에 적합한 콘텐츠를 창의적으로 제작합니다.
캡스톤디자인 (3학년 2학기) 종합 프로젝트 수업으로, 학생들이 팀을 이루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 기술을 활용합니다.
현장실습 (3학년 2학기)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으며, 학습한 이론과 기술을 실제로 적용해보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현장 경험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준비를 더욱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진로커리어코칭 (1학년 1학기)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과 흥미를 기반으로 진로를 설정하고 취업 준비를 돕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진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발상과표현 (1학년 1학기) 창의적 사고를 키우고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시각적, 구체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그래픽디자인기초 (1학년 1학기) 그래픽 디자인의 기본 원리와 기법을 배우는 과정으로, 시각적 메시지 전달을 위한 디자인 능력을 개발합니다. 학생들은 색상, 타이포그래피, 레이아웃 등 기초 디자인 요소를 익힙니다.
캐릭터레이아웃 (1학년 1학기) 애니메이션과 디자인에서 캐릭터의 위치와 움직임을 구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캐릭터의 동작과 배경의 조화를 이루는 레이아웃 기술을 익힙니다.
디지털드로잉 (1학년 1학기)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 그림을 그리는 기초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창의적이고 표현력 있는 디지털 아트를 제작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비주얼아이데이션1 (1학년 1학기) 시각적 아이디어를 발상하고 구체화하는 기초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창의적 기법을 활용해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기초영상디자인 (1학년 2학기) 영상 디자인의 기초를 배우며, 시각적 스토리텔링과 편집 기술을 익히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영상 제작 기술을 학습합니다.
게임그래픽기초 (1학년 2학기) 게임 디자인의 기초를 배우며, 게임 그래픽 제작을 위한 기본 기술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게임 캐릭터, 배경 디자인 등을 통해 게임 세계를 시각적으로 구성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디자인리서치 (1학년 2학기) 디자인 문제 해결을 위한 조사와 분석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기획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웹편집기초 (1학년 2학기) 웹 디자인의 기본 원리와 HTML/CSS 사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웹 페이지의 레이아웃과 스타일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비주얼아이데이션2 (1학년 2학기) 시각적 아이디어를 심화 발전시키는 과정으로, 다양한 표현 기법을 통해 창의적 발상을 구체화합니다. 학생들은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능력을 더욱 강화합니다.
모션그래픽 (2학년 1학기) 모션 그래픽 제작의 기초를 배우며, 동적 시각 콘텐츠를 디자인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애니메이션 기법을 통해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시각 표현을 학습합니다.
게임캐릭터디자인기초 (2학년 1학기) 게임 캐릭터 디자인의 기초를 배우며, 캐릭터의 외형과 특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캐릭터의 개성과 역할을 반영한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게임3D모델링기초 (2학년 1학기) 게임에서 활용되는 3D 모델링의 기본 원리와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입체적인 게임 캐릭터와 환경을 디자인합니다.
게임아트기초 (2학년 1학기) 게임 아트의 기초 개념을 배우며, 게임에서 사용되는 시각적 요소를 디자인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색상, 질감, 조명 등을 활용해 게임의 시각적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게임애니메이션기초 (2학년 1학기) 게임 캐릭터의 움직임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하는 기초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캐릭터의 동작과 애니메이션 원리를 이해하고 제작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취업과창업커리어코칭 (2학년 2학기)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커리어 개발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질적인 취업 전략과 창업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게임캐릭터디자인실전 (2학년 2학기) 실무 중심의 게임 캐릭터 디자인을 배우는 과정으로, 기초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학생들은 캐릭터 디자인의 전 과정을 경험하며 실무 역량을 강화합니다.
게임3D모델링실전 (2학년 2학기) 실무 중심의 3D 모델링을 학습하며, 게임에 필요한 복잡한 모델링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전 경험을 통해 3D 모델링 능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게임그래픽실전 (2학년 2학기) 게임 그래픽 제작의 실무 과정을 배우며, 게임 프로젝트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을 실습합니다. 학생들은 게임의 시각적 스타일과 품질을 높이는 기술을 익힙니다.
게임아트실전 (2학년 2학기) 실무 중심의 게임 아트를 학습하며, 실제 게임 프로젝트에서 활용되는 아트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게임 세계의 시각적 스타일을 구현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게임애니메이션실전 (2학년 2학기) 실무 중심의 게임 애니메이션을 배우며, 캐릭터의 복잡한 동작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게임에서 사용되는 고급 애니메이션 기술을 익힙니다.
진로심화커리어코칭 (3학년 1학기) 개인의 진로 목표에 맞춘 심화 커리어 코칭을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구체적인 진로 계획을 수립하고 실질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게임그래픽심화 (3학년 1학기) 게임 그래픽 디자인의 고급 기술을 배우며, 복잡한 그래픽 요소를 제작하는 능력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고급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게임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게임아트심화 (3학년 1학기) 게임 아트의 심화된 기술을 학습하며, 복잡한 아트 작업을 수행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고급 기술을 통해 게임의 시각적 품질을 높이는 방법을 배웁니다.
게임애니메이션심화 (3학년 1학기) 게임 캐릭터의 복잡한 움직임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하는 고급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게임에서의 애니메이션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게임캐릭터디자인심화 (3학년 1학기) 캐릭터 디자인의 고급 기술을 학습하며, 복잡하고 독창적인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심화된 기법을 통해 캐릭터의 디테일과 완성도를 높입니다.
게임3D모델링심화 (3학년 1학기) 고급 3D 모델링 기술을 배우며, 복잡한 3D 캐릭터와 환경을 제작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무 프로젝트를 통해 3D 모델링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게임포트폴리오 (3학년 2학기) 게임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며, 자신만의 작품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발표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취업과 진학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합니다.
게임프로젝트실무 (3학년 2학기) 실제 게임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실무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팀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 개발의 모든 단계를 경험하며 실무 역량을 강화합니다.
게임아트제작 (3학년 2학기) 게임 아트를 제작하는 실습 과정으로, 게임 프로젝트에 필요한 시각적 요소를 실제로 구현합니다.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게임 아트를 제작하는 기술을 익힙니다.
게임그래픽연출 (3학년 2학기) 게임의 그래픽 연출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게임의 시각적 분위기와 연출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캡스톤디자인 (3학년 2학기) 종합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팀을 이루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 기술을 활용합니다.
현장실습 (3학년 2학기) 현장에서의 실무 경험을 통해 학습한 이론과 기술을 실제로 적용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무 경험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준비를 더욱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진로커리어코칭 (1학년 1학기) 학생들이 적합한 진로를 설정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강점과 목표에 맞는 진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발상과표현 (1학년 1학기) 창의적인 사고를 개발하고 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표현하는 능력을 키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그래픽디자인기초 (1학년 1학기) 시각적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본 원리와 기술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디자인 소프트웨어 활용과 레이아웃, 색상, 타이포그래피 등의 기초 개념을 익힙니다.
캐릭터레이아웃 (1학년 1학기) 애니메이션과 그래픽 디자인에서 캐릭터의 위치와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구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시각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레이아웃 기술을 익힙니다.
디지털드로잉 (1학년 1학기) 디지털 도구를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기술과 기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창의적인 표현을 개발하고, 디지털 환경에서의 드로잉 스킬을 향상시킵니다.
비주얼아이데이션1 (1학년 1학기) 시각적인 아이디어를 창의적으로 발상하고 발전시키는 과정을 배우는 수업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방법론을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시각적 표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기초영상디자인 (1학년 2학기) 영상 제작의 기본 원리와 기술을 배우는 과정으로, 시각적 스토리텔링과 편집 기술을 익히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영상 제작 소프트웨어와 기법을 활용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게임그래픽기초 (1학년 2학기) 게임 개발에서 사용되는 시각적 요소의 기본 개념과 제작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캐릭터 디자인, 배경 아트, 텍스처링 등 게임 그래픽의 기초를 익히며, 이를 통해 게임 세계를 시각적으로 구현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디자인리서치 (1학년 2학기) 디자인 문제 해결을 위한 조사 방법론과 데이터 분석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요한 정보 수집과 분석 능력을 개발합니다.
웹편집기초 (1학년 2학기) 웹 페이지 디자인과 편집의 기초 개념과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HTML, CSS 등을 활용해 웹 콘텐츠를 제작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비주얼아이데이션2 (1학년 2학기) 시각적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는 심화 과정으로, 다양한 표현 기법과 창의적 발상법을 배우는 수업입니다. 학생들은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UI/UX웹디자인1 (2학년 1학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UX)의 기본 원리를 배우는 과정으로, 웹디자인에서의 사용자 친화적인 설계를 익힙니다. 학생들은 사용성을 고려한 웹디자인을 제작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모바일앱콘텐츠제작1 (2학년 1학기) 모바일 앱의 콘텐츠 제작 기초를 배우며,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을 고려한 앱 디자인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제 앱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능력을 익힙니다.
UX인터페이스디자인1 (2학년 1학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기초를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디자인 방법을 학습합니다.
바이럴마케팅디자인 (2학년 1학기) 바이럴 마케팅의 전략과 디자인을 배우는 과정으로, 온라인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능력을 개발합니다.
웹콘텐츠디자인 1 (2학년 1학기) 웹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콘텐츠의 디자인과 배치 원리를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웹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취업과창업커리어코칭 (2학년 2학기)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커리어 개발과 창업 기초를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질적인 취업 전략과 창업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습니다.
UI/UX웹디자인2 (2학년 2학기) UI/UX 디자인의 심화 과정을 배우며, 웹디자인에서 사용자의 경험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고급 디자인 기법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제작합니다.
웹퍼블리싱1 (2학년 2학기) 웹 콘텐츠를 실제로 출판하는 기술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HTML, CSS, JavaScript 등을 사용해 웹 페이지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모바일앱콘텐츠제작2 (2학년 2학기) 모바일 앱 콘텐츠 제작의 심화 과정으로, 고급 디자인과 개발 기법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실전 프로젝트를 통해 앱 개발 역량을 강화합니다.
웹콘텐츠디자인 2 (2학년 2학기) 웹 콘텐츠 디자인의 심화 과정으로, 복잡한 웹 프로젝트에서의 콘텐츠 디자인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고급 콘텐츠 디자인 기술을 익힙니다.
UX인터페이스디자인2 (2학년 2학기) UX 디자인의 심화 과정을 배우며, 복잡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개선하는 기술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을 익힙니다.
진로심화커리어코칭 (3학년 1학기) 개인의 진로 목표에 맞춘 심화된 커리어 코칭을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보다 구체적인 진로 계획을 수립하고 취업 준비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UI/UX포트폴리오1 (3학년 1학기) UI/UX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발표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합니다.
모바일앱프로젝트 (3학년 1학기) 실제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 프로젝트 수업으로,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을 수행합니다. 학생들은 팀 단위로 앱을 개발하며 실무 역량을 강화합니다.
웹퍼블리싱2 (3학년 1학기) 웹퍼블리싱의 고급 기술을 배우며, 복잡한 웹 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 능력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최신 웹 기술을 사용해 실전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프로젝트실무디자인1 (3학년 1학기) 실무 중심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웹프로젝트1 (3학년 1학기) 웹 기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으로, 팀 단위로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합니다. 학생들은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키웁니다.
UI/UX포트폴리오2 (3학년 2학기) UI/UX 디자인 포트폴리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심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고급 작업물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발표하는 능력을 기릅니다.
프로젝트실무디자인2 (3학년 2학기) 복잡한 디자인 문제를 실무적으로 해결하는 심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실전 프로젝트를 통해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도출합니다.
웹인터페이스디자인 (3학년 2학기)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배우며, 사용자 친화적인 웹 디자인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기법을 사용해 웹사이트의 사용성을 최적화합니다.
웹프로젝트2 (3학년 2학기) 웹 기반 프로젝트의 심화 과정으로, 고급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능력을 학습합니다. 학생들은 실무 프로젝트를 통해 실전 경험을 쌓습니다.
캡스톤디자인 (3학년 2학기) 종합 프로젝트 수업으로, 팀을 이루어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 기술을 활용합니다.
현장실습 (3학년 2학기)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으며, 학습한 이론과 기술을 실제로 적용해보는 과정입니다. 학생들은 현장 경험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준비를 더욱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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